본문 바로가기
음식

청년고기장수 수유점

by 다남 블로그 2024. 10. 16.
반응형

수유를 오다가다 하는 길에 눈에 항상 보이는 고기 무한리필집이 생겼습니다. 항상 사람들로 가득 차서 궁금한 집이었는데 이번에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청년고기장수 수유점

주소:서울 강북구 노해로 13 1층

(도보) 수유역 5번 출구에서, 직진 후 오피스텔 건물 지나 우회전 하시면 됩니다. *탑텐 건물 반대편 (구) 아이엠마트 자리

(차량) 내비게이션에 '청년고기장수 수유점' 검색 후 가게 옆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4:00

번호:0507-1318-8553

무한 리필,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저희는 저녁 10시가 조금 넘은 늦은 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직원분이 첫 방문이냐고 물어셔서 처음 방문했다고 하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청년고기장수 이용방법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청년고기장수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무한리필은 19,900원이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추가로 결제를 하면 되었는데 저희는 사이드로 비빔냉면 5,800원, 된장찌개 3,800원을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하는 무한리필집이었는데 테이블마다 배치되어 있는 키오스크로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는 게 편하고 좋았습니다.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제가 오다가다 본 청년고기장수 수유점은 6~7시쯤이면 거의 만석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족단위 손님들이 와도 좋을 거라고 생각한 게 청년고기장수 수유점은 한쪽에 아이들이 오락을 할 수 있는 오락기를 무료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아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님들이라면 식사를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화장실도 매장 내부에 있었는데 오락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직원분이 큰 그릇 하나랑 넓은 그릇을 하나 가져다주십니다. 넓은 접시는 고기를 담는 용도로 사용하면 되는 접시였고, 넓은 그릇은 파채를 담을 용도로 쓰면 되는 접시였습니다.

늦은 시간 이어서 샐러드바가 비어있는 곳이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주 메뉴가 고기라서 저는 크게 신경 안 썼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은 청년고기장수에는 뼈구이가 있었는데 제가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못 먹은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고기, 샐러드바가 홀 중앙에 있어서 이용하기에도 편리했습니다. 각종 탄산음료를 셀프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조금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숯불을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서랍형 수저통과 냅킨, 물티슈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하단에 쓰레기통과 불판들이 있었습니다.

셀프바에는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각종 밑반찬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장아찌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먹을 때 빼먹을 수 없는 쌈 채소도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셀프바에 맛있어 보이는 빵, 밥, 각종 음식들이 있었지만 고기를 먹으러 온 거기 때문에 조금만 담아봤습니다.

고기 종류도 8가지 정도로 갈비, 양념 목살, 삼겹살, 껍데기 등등 있었습니다. 그래도 무한리필 고깃집인데도 고기 퀄리티가 나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삼겹살과 껍데기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비빔냉면 5,800원)

주문한 비빔냉면입니다. 엄청 맛있는 냉면이라고 말은 못 하지만 그래도 고기와 함께 먹기에 먹을만한 냉면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된장찌개 3,800원)

청년고기장수 수유점 된장찌개입니다. 건더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차돌박이가 들어간 된장찌개였는데 간이 좀 많이 센 편이었습니다. 소주안주로 좋을 수도 있겠지만 간을 약하게 먹는 분들이라면 먹기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청년고기장수의 이용시간 평일 120분 주말 및 공휴일은 100분이었습니다.

청년고기장수 수유점 입구에는 페브리즈가 있었는데 고기를 먹고 옷에 고기 냄새를 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청년고기장수를 방문하게 된다면 뼈구이를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고기뷔페인데도 고기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유에서 고기뷔페 찾는다면 청년고기장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