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 2편(돼지불백, 청국장)

by 다남 블로그 2025. 3. 29.
반응형

전의글에 이어서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을 이번글에서 계속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5.03.28 - [음식] -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 1편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 1편

오늘은 친구가 알려준 돼지불백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친구가 알려준 돼지불백 맛집인데 이제는 친구보다 더 자주 가는 맛집이 되었습니다. 이곳은 광산사거리에 위치하고 있

danam.tistory.com

1편에서는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 정보와 메뉴, 매장내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

주소:서울 강북구 한천로 1138

영업시간:매일 00:00~24:00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번호:02-999-3684

주차가능, 발렛가능

제가 주문한 음식들과 밥, 국이 나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돼지불백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내어주신 쌈채소에 싸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쌈을 싸 먹을 때 생마늘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마늘장아찌를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쌈을 안 싸고 그냥 먹으면 돼지불백의 불향을 더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셀프코너에 있던 간장파채랑 같이 돼지불백을 먹어도 맛있습니다. 쌈을 싸 먹을 때 간장 파채를 넣어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말 구수한 청국장입니다. 저는 백반집이나 기사식당을 가면 된장찌개 또는 청국장 가끔 순두부찌개를 주문해서 먹는데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은 된장찌개는 따로 판매를 안 하고 청국장만 판매를 합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청국장도 정말 구수하고 안에 있는 건더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건더기를 듬뿍 퍼서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밥 한 공기를 더 먹을까 하다가 셀프코너에 있던 숭늉이 생각이 나서 밥 한공기만 먹고 숭늉을 먹었습니다. 제가 숭늉을 펐을 때는 이미 많은 분들이 건더기만 골라서 드신 분들이 많아서 국물 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는 숭늉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은 오랜만에 방문을 해도 역시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거리가 조금 있더라도 무제한으로 배 터지게 맛있는 한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엄마손 돼지불백 수유본점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방문하시게 된다라면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지만 이 돼지불백은 꼭 주문해서 드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근처에 북한산둘레길도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해서 운동하시고 방문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 자신 있게 소개해드리는 맛집으로 여러분들도 한 번만이라도 방문하시게 된다면 분명히 재방문하실 거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집입니다. 이미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된 맛집으로 절대 실패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