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즉석 떡볶이 맛집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즉석 떡볶이가 너무 당길 때가 있는데 집 근처에는 즉석 떡볶이를 파는 곳이 많이 없습니다. 그것뿐만이 아니라 요즘은 즉석 떡볶이 파는 곳이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이날에도 갑자기 즉석 떡볶이가 갑자기 당겨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즉석 떡볶이집입니다. 수유북부시장 라인에 위치하고 있는 즉석 떡볶이집 오달매 즉석 떡볶이라는 곳입니다. 많은 리뷰들을 찾아보니 오달매 즉석 떡볶이는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오달매 즉석 떡볶이 수유점
주소:서울 강북구 삼양로87길 23
-화계사거리에서 송암교회를 찾으신 뒤, 송암교회 뒤편에서 수유북부시장 가는 길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월
14:30~21:00
화, 수, 목, 금, 토
11:30~21:00
일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번호:02-992-8567
예약, 포장, 무선 인터넷, 배달, 주차 가능
제가 방문한 오달매 즉석 떡볶이 수유점은 리모델링이 되었는지 오랫동안 운영되었던 가게라고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수유 맛집 오달매즉석떡볶이 수유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오달매즉석떡볶이 세트 메뉴 신당동 즉석 2인 세트 (떡2인+ 오뎅2+라면or쫄면+ 계란 2 + 야끼 2 :13,000원 + 치즈:2,500원 + 셀프해물마요주먹밥:3,500원+ 볶음밥:3,000원 +쿨피스톡 2,000원 + 콜라:2,000원: 총 26,000원을 결제했습니다. 저희는 오달매즉석떡볶이 세트메뉴에서 쫄면으로 선택을 했고 맵기는 가장 맵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오달매즉석떡볶이 사장님께서 가장 매운맛도 엽기떡볶이보다는 덜 맵다고 하셔서 그렇게 선택을 했습니다. 사실 주먹밥, 볶음밥 이 둘 중에 하나를 고민했는데 친구가 원래 즉석떡볶이 먹을 때는 둘 다 먹어야 한다고 하셔서 2가지 다 주문을 했습니다. 참고로 오달매즉석떡볶이는 즉석떡볶이뿐만 아니라 조리되어서 나오는 떡볶이 메뉴도 있습니다.
오달매즉석떡볶이는 가게 내부는 아담한 편이라 테이블은 3~4개정도 있었습니다. 뭔가 동네 친근한 즉석떡볶이집에 온 것 같은 정겨움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오달매즉석떡볶이는 참고로 물통은 따로 없고 셀프로 물을 떠 마시면 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오달매즉석떡볶이수유점은 정수기 옆에 고무 손잡이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오달매즉석떡볶이는 자리마다 가스버너, 수저, 젓가락, 냅킨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떡볶이 맛집 오달매 즉석 떡볶이의 밑반찬으로 단무지 하나만 나옵니다. 그래도 즉석 떡볶이에 여러 반찬은 필요 없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 단무지 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떡볶이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단무지와 앞접시도 같이 가져다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