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후라토식당 수유점(반숙 오므라이스,규카츠)

by 다남 블로그 2024. 6. 12.
반응형

후라토식당 수유점

주소:서울 강북구 도봉로 315 에피소드수유 838 2층

영업시간:매일 11:30~21:50

15:00~16:30(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오더

-주말은 재료 준비에 따라 준비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번호:02-6229-0202

예약,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배달의민족을 뒤져보다가 집 근처 수유역에 오므라이스, 규카츠 맛집 후라토 식당을 알게 되었는데 리뷰도 좋아서 배달의민족 포장 주문을 해봤습니다. 지하철 4호선 수유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미아역 방향으로 쭉 직진하다가 에피소드 수유 838이 보이면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우측에 바로 후라토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후라토식당에는 규카츠와 일본식 오므라이스, 스테이크, 덮밥류와 일본식 카레 메뉴가 있었습니다.

제가 포장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를 구경해 봤는데 매장 분위기는 아늑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단정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9시쯤이었는데 마감시간이다 보니 손님이 없었습니다.

자리마다 메뉴판과 냅킨통, 물컵이 준비되어 있었고 그리고 규카츠를 구워 먹을 수 있는 1인 화로가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오므라이스와 규카츠 고기 추가, 카레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후라토 식당은 오므라이스를 주문하면 여러 가지를 선택을 할 수가 있었는데 계란 익힘 조절이 가능했고.(반숙 조리(50% 이상 익힘), 완숙 조리(80% 이상 익힘))오므라이스 밥 선택.(베이컨 야채 볶음밥, 담백한 흰쌀밥))오므라이스 소스 선택(로제 토마토소스(상온 상태 온도 제공) 카레소스 선택(따뜻하게 제공))저는 반숙조리, 베이컨 야채 볶음밥, 카레소스로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제가 로제 토마토소스를 좋아해서 로제 토마토소스로 선택을 하려고 했지만 후라토 식당 리뷰를 보면 카레가 맛있다고 해서 카레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규카츠도 맛있다고 해서 규카츠 고기 추가(미디움) 15,500원 추가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총 29,500원이지만 포장 할인(7,375원)이 들어가서 22,125원 결제했습니다.

후루토식당 수유점의 일본식 반숙 오므라이스를 반으로 가른 후 펼쳐서 먹어봤는 계란이 굉장히 부드럽고 몽글몽글 포슬포슬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계란 특유의 비린내도 안 나고 카레소스를 많이 곁들이지 않고 계란의 부드러움을 충분히 느끼다가 카레소스와 함께 비벼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레에는 양파도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취향에 맞게 조절해서 카레를 첨가해 먹어봤는데 카레소스 없이 오므라이스만 먹어도 간도 맞고 충분히 맛있지만 카레와 함께 먹는 오므라이스도 맛있었습니다.

추가한 규카츠에는 소금,와사비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규카츠 굽기는 미디움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규카츠라고 하면 매장에서 화로에 제가 직접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구워 먹는 감성이 있는데 포장 주문이다 보니 그 감성은 느끼지 못하지만 미리 구워져 있으니 굽기 조절 실패가 없어서 이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규카츠는 겉은 튀겨진 듯 굉장히 거친 표면에 속은 제가 원하는 굽기인 완전한미디움 상태였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사진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촉촉한 규카츠에다가 와사비와 소금을 살짝 찍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 나중에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라토식당은 수유점을 비롯해 프랜차이즈 매장이어서 다양한 지점이 있으니 일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후라토식당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 봅니다.

반응형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도참치  (0) 2024.06.14
똣똣 미아직영점(소고기 쌀국수,공심채 덮밥(똣똣 덮밥))  (0) 2024.06.13
정반 미아본점(정반 수육국수)  (0) 2024.06.11
육개천왕  (1) 2024.06.10
동하돈가스(동하정식)  (0) 2024.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