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봉이닭짱 닭내장탕

by 다남 블로그 2024. 10. 27.
반응형

제가 푸드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밀키트도 위탁으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그렇게 판매까지 하고 싶을 정도의 밀키트를 많이 발견하지 못해서 6개 제품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 그중에 4개의 제품이 봉이닭짱 제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도 봉이닭짱 제품입니다. 바로 봉이닭짱의 닭내장탕입니다. 현재 봉이닭짱 닭내장탕은 위탁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고기의 특수부위를 좋아해서 한번 주문해 본 봉이닭짱의 닭내장입니다. 봉이닭짱은 다른 업체랑 다르게 육수니 국물이니 핑계로 밀키트 제품에 물이 많이 들어가서 중량을 늘리는 경우가 많은데 봉이닭짱의 닭내장탕은 순수하게 닭내장들과 양념만 들어간 700g입니다. 건더기도 넉넉해서 한팩에 2~3명 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냄비에 봉이닭짱 닭내장탕 내용물을 다 넣고 물 600ml 넣고 취향껏 집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넣고 끓여주시면 끝입니다. 저는 따로 야채를 안 넣어주고 먹었는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봉이닭짱의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깊고 풍부한데도 감칠맛이 좋아서 술안주에도 좋고 밥과 함께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넉넉한 양의 내용물들은 닭의 가장 귀한 부위 소낭, 쫄깃쫄깃한 염통, 모래집과 닭알, 닭내장까지 들어가 있었습니다. 닭의 특유 잡내도 안 나면서  쫄깃하고 매력적인 식감들이 좋았습니다. 부위마다 식감이 다 달라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특히 맛있는 국물 양념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닭내장은 안 드셔보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닭내장은 봉이닭짱 제품만 그런 건지 원래 그런 건지는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돼지내장보다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닭내장탕은 많은 분들한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한번 맛보면 재밌는 식감과 깊은 국물맛에 또 찾게 되는 맛입니다. 양념이 많이 빨갛지만 저같이 매운 걸 못 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말아서 먹어도 맛있지만 국물을 자작하게 남겨두시고 볶음밥을 해서 드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취향껏 집에 날치알, 김가루, 참기름이 있으시면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밀키트답게 조리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밥 먹을 때, 술안주, 캠핑 등등 어떤 상황에서도 먹기 좋은 밀키트라고 생각합니다. 닭내장탕을 좋아하시거나 닭내장탕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밀키트라고 생각합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질 때 먹기 좋은 밀키트입니다.

 

현재 700g 한팩에 13,900원 2팩에 27,800원으로 가성비 좋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구매는 하단에 구매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구매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