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썬더치킨 장위시장점(반반치킨)

by 다남 블로그 2024. 5. 20.
반응형

썬더치킨의 크리스피 치킨이 먹고 싶은데 제가 거주하고 있는 강북구에는 썬더치킨 매장이 없어 항상 다른 브랜드의 치킨만 먹다가 돌곶이역 쪽에 갔는데 썬더치킨 매장이 있어 바로 포장해 왔습니다. 썬더치킨 장위시장점인데 매장도 그리 시끄러운 것도 아니고 노포 분위기에 나중에 매장에 방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썬더치킨 장위시장점

주소:서울 성북구 돌곶이로 27길 75

번호:02-942-8899

석관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썬더치킨 장위시장점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9시쯤이었는데 동네 주민분들이 술 한잔하고 있었습니다.

(썬더치킨 장위시장점 메뉴판)

썬더치킨 장위시장점 메뉴판입니다. 썬더치킨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래도 썬더치킨은 크리스피 치킨이 가장 근본 메뉴라고 생각을 해서 반반치킨(17,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썬더치킨 장위시장점 내부)

썬더치킨 장위시장점 내부입니다. 벽면에 가득 붙은 썬더치킨의 다양한 메뉴 포스터들이 붙어있었고 노포 분위기의 호프집 분위기였습니다. 테이블수는 6 테이블 정도였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있어 다른 손님들과 맞닥뜨리는 일이 적어 보이는 테이블 배치 때문에 2~4명이서 편하게 대화하면서 치킨과 맥주 먹기에 좋아 보이는 매장이었습니다.

(썬더치킨 반반치킨 17,000원)

포장해서 가져온 썬더치킨 반반 치킨입니다. 요즘 치킨 값이 많이 올랐는데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집 후라이드반 양념 반을 주문한다면 2,2000~23,000원이 기본인데 썬더치킨은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인 반반치킨이 17,000원으로 5,000~6,000 정도가 가격차이가 나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치킨브랜드입니다. 특히 썬더치킨의 크리스피 치킨은 제가 먹어본 크리스피 치킨 중에 다섯 손가락에 들 정도로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특정 메뉴가 먹고 싶은 게 아니고 크리스피치킨이 당길 때는 썬더치킨의 크리스피 치킨부터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피 치킨은 다들 아는 맛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썬더치킨의 크리스피 치킨은 치킨 먹다가 보면 닭껍질 튀김 부분이 그게 진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썬더치킨을 먹었는데 요즘 20,0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이렇게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처음에 썬더치킨 반반치킨을 받고 포장지를 열어봤을 때 약간 양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먹어보니 치킨 덩어리가 커서 한 조각을 오래 먹게 되고 썬더치킨 크리스피 치킨은 튀김 반죽 자체에 약간 양념이 되어서 그런가 맥주와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은 맛이어서 맥주안주로 치킨을 주문한다면 두 명이서 부족하지 않게 충분히 먹는 양이었고 그냥 치킨만 먹는다고 한다면 혼자서 먹기에는 살짝 많고 둘이서 먹으면 약간 부족할 양이었습니다. 썬더치킨은 프랜차이즈로 여러 매장이 있고 크리스피치킨이 정말 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치킨 브랜드이니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리고, 만약 석관동에서 얘기하기 편한 노포 분위기의 호프 술집을 찾는다면 썬더치킨 장위시장점 괜찮아 보이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