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다가온횟집(푸성한 구성(광어, 우럭, 연어, 숭어))

by 다남 블로그 2024. 11. 4.
반응형

10월이 오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10월은 회가 제철이기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에 회가 먹고 싶어 져서 회를 먹어봤습니다. 마침 집 근처 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어서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 주문을 해봤습니다. 가을, 겨울에 가장 맛있는 회를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제가 다녀온 다가온 횟집의 회 퀄리티와 스끼다시 구성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가온 횟집

주소:서울 강북구 삼양로 92길 48 1층 1호(수유동)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92길 48 1층 화계역 근처, 수유오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월, 화, 수, 목, 금, 토, 일

10:00~02:30

01:30 라스트오더

-어종 품절 시 조기마감/라스트오더 30분 전 입장불가

번호:0507-1319-1045

생일 혜택, 포장 할인,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 불가

다가온 횟집은 이미 유명 유튜버도 다녀올 만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내부는 조금 협소했지만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저는 푸짐한 구성(모듬 회(광어+우럭+연어+제철 4종))을 주문했습니다. 다가온 횟집은 포장 주문을 하면 포장할인을 하고 있어서 37,000원에 1,500원 할인을 받아 35,5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가온 횟집은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로 랜덤음료수, 날치알 주먹밥, 초밥용 밥, 물회를 받을 수 있었는데 저는 날치알 주먹밥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역시 유명 맛집답게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잘 되는 가게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10월은 전어와 새우가 제철로 유명한데 다가온 횟집에는 현재 전어와 새우를 판매하고 있으니 전어와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수족관을 구경했습니다. 다가온 횟집은 매장 외부, 내부에 수족관이 있었습니다. 수족관 안에 있는 생선들이 움직이는 게 정말 싱싱해서 제가 주문한 회를 얼른 먹고 싶어 졌습니다.

생각보다 스끼다시가 정말 푸짐해서 놀랐습니다. 저는 푸짐한 구성 (소)를 주문했는데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소스로는 연어에 찍어먹기 좋은 타르타르소스, 막장, 초장, 간장, 생와사비가 들어 있었습니다. 스끼다시로는 옥수수콘, 춘권, 샐러드, 날치알주먹밥, 떡볶이, 상추, 청양고추, 마늘, 깻잎이 왔습니다. 2만원이상 구매하면 주는 서비스로 저는 날치알 주먹밥을 선택했지만 옛날 도시락이 올 줄 알았으면 물회로 선택했을 것 같습니다. 포장 스끼다시를 이렇게 넉넉하게 주셔서 나중에도 단체로 회를 먹을 일이 있으면 다가온 횟집에서 재 주문 할 것 같습니다.

맨 왼쪽부터 우럭, 숭어, 광어, 연어입니다. 회 빛깔부터 싱싱해 보였습니다. 다가온 횟집은 회 두께도 선택을 할 수가 있었는데 저는 두꺼움으로 선택했습니다. 각각 취향껏 주문을 할 수 있는 게 좋았습니다. 회 양도 (소)인데도 넉넉한 양이었습니다.

상추쌈으로 해서 먹어도 보고 깻잎쌈에도 먹고 타르타르소스에 찍는 여러 방법으로 먹어봤습니다. 제가 회 두께를 두껍게로 선택을 해서 그런가 쫄깃, 사각사각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매장에서는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포장 퀄리티만 봐도 최고의 횟집이라고 생각합니다. 10월, 11월은 회가 제철인데 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가온 횟집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