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 1편

by 다남 블로그 2025. 1. 7.
반응형

오늘은 강북구 배달 맛집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입니다.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은 일식 배달 전문점입니다. 배달 맛집이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필리핀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날 한국 돌아온 기념으로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집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의 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만족스러웠던 집이었습니다. 저는 1인 사시미(특):34,000원, 쿠시까스: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은 포장 할인 2,000원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46,000원에서 할인(2,000원)을 받아 총 44,000원을 결제하고 왔습니다.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

주소:서울 강북구 도봉로 78길 16 1층

수유사거리 푸르지오 뒷편 N25호텔 옆

영업시간:월, 화, 수, 목, 금, 토

16:30~02:00

일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번호:070-8285-9109

포장, 배달

제가 길치라 그런것도 있지만 주소를 찍고 지도를 보고 가도 매장이 작기도 하고 저녁이어서 주변도 어두운데 간판도 블랙 베이스의 간판이어서 매장을 찾는데 좀 많이 헤매었습니다. 조금 헤매더라도 방문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매장이니 일식을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술과 함께 먹기 좋은 안주류, 사시미 메뉴가 있었고 식사메뉴로 먹기 좋은 초밥과 덮밥류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게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은 16:30 오픈으로 점심에 이용하지는 못합니다. 저는 술과 함께 먹기 위해서 사시미와 튀김류를 주문을 했습니다. 튀김류로는 빵가루새우튀김과, 쿠시까스가 있었습니다. 가격도 12,000원으로 같고 쿠시까스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처음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매장안에는 부부로 보이는 사장님과 사모님이 계셨습니다. 주방상태도 깔끔했고 사장님이 계속 도마를 닦는 게 위생을 신경 쓰는 게 느껴졌습니다. 매장 한편에 잘 보이는 곳에 원산지 표기도 적혀있었습니다. 이미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답게 배달 주문 알림이 계속해서 울렸습니다. 조금 아쉬운 건 매장 내에서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이 없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달, 포장 맛집답게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친절하신 사모님, 주문하신 음식들에 집중을 하시는 사장님 전문성이 느껴지는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이었습니다.

 

글이 길어져서 다음글에서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을 계속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