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 2편

by 다남 블로그 2025. 1. 10.
반응형

전의글에 이어서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을 이번글에서 계속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5.01.09 - [음식] -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 1편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

주소:서울 강북구 도봉로67길 7 2층

미아역 8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수유시장 입구 남문 1 앞 2층입니다. 빽다방 앞입니다.

영업시간:월, 화, 수, 목, 금, 토, 일

11:30~24:00

번호:0507-1337-5728

무한 리필,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가능(무료): 수유시장 주차장,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주차권 제공 해드립니다.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은 셀프바에서 추가 반찬을 가져오면 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김치, 깻잎, 여러 쌈 재료, 장어소스, 생강, 수제 소세지, 대하, 장어, 우동 국물, 컵라면 등등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은 주류와 음료수도 셀프로 가져오면 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먼저 세팅해 주신 기본 상차림입니다. 파김치, 깻잎절임, 갓김치, 깻잎, 청양고추, 쌈장, 마늘, 양파 소스, 장어소스와 생강, 소금입니다. 저는 김치를 맛보고 이게 무한리필집에서 맛볼 수 있는 김치인가 싶었습니다. 김치와 깻잎절임이 맛있는 백반집에서 나오는 김치와 깻잎절임과 비교했을 때도 뒤처지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사장님이 먼저 가져다주신 민물장어, 소고기, 대하, 소세지 였습니다. 장어도 통통하고 소고기도 마블링이 적당히 있는 맛있는 소고기였습니다. 대하도 통통해서 맛있었고 특히 사장님께서 수제소세지가 정말 맛있다고 했는데 실제로 소세지도 정말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

그래도 메인은 민물장어였습니다. 맛있는 김치와, 쌈을 싸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장어 자체로도 고소하고 적당히 기름진 맛있는 민물장어여서 소금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장어뿐만 아니라 소고기, 대하, 수제소세지도 퀄리티가 높아서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는 민물장어, 소고기, 대하, 수제소세지 등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집이었습니다. 무한리필집이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밑반찬, 장어, 소고기, 대하, 수제 소세지 모든 게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한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매장이라 그런지 손님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는데 먼저 오셔서 매장 이용방법을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친절한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수유시장점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렴하게 민물장어로 몸보양하고 싶으시다면 처음 본 명품민물장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