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본죽 수유사거리점(삼계죽)

by 다남 블로그 2024. 3. 9.
반응형

본죽 수유사거리점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285

매일 9:30~21:00(수 정기휴무)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요즘 스트레스와 몸관리를 안 해 장이 꼬여서 일하는 내내 너무 고통스러워하다가 약국에서 약 사고

집에 가는 길에 죽집 알아보다가 수유죽집 본죽수유사거리점에 들렀습니다.

저는 본죽을 아프지 않을 때나 가끔씩 전날에 많이 먹어서 가볍게 먹고 싶을 때나 힘내고 싶을 때 본죽을 찾는 편입니다.

본죽 수유사거리점은 수유역과 미아역 중간에 있는데 매장이 넓지 않았는데 손님이 계셔서 내부를 자세하게 찍을 수 없었습니다. 배달주문과 포장주문이 많아서 직원분이 많이 바빠 보였습니다.

본죽 수유사거리점은 본죽 메뉴와 판매 중인 죽과 반찬들 쇠고기장조림과 오징어초무침을 판매 중이었습니다.

저는 삼계죽을 하나 전화로 포장주문했습니다.

본죽을 포장해 봤는데 저처럼 일반 전화주문도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도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요즘 배달비가 너무 올라서 집 근처라면 전화포장도 좋은 것 같습니다. 포장도 쇼핑백에 담겨 나와서 지인이 아프다거나 하면 본죽 주문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본죽은 양이 많기 때문에 반 반 따로 포장도 해주시는데 이런 서비스가 너무 감동입니다.

(삼계죽 12,000원)

본죽 삼계죽 가격은 12,000원이었습니다. 밑반찬도 하나씩 용기에 담겨 있는데 본죽 반찬 중에서 장조림이 아주 맛있습니다. 빠지면 되게 섭섭합니다. 복날에 먹어도 좋은 것 같은 죽이었습니다.

이번에 주문해 본 삼계 죽은 위에 인삼도 올라가 있고 꽤나 퀄리티가 좋아 보였습니다.

본죽 메뉴 중에서 닭죽 같은 게 당기신다면 삼계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약 본죽 삼계죽 칼로리 690kcal로 탄단지가 적절하게 들어간 본죽 메뉴라 그래도 다른 것보다는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영양성분을 보면 탄수화물 155g 81%, 단백질 30g 16%, 지방 3g 4%으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나 건강 챙길 목적이라면 삼계죽 추천드립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깨 밑으로 대추도 위에 올려져 있고, 찢어진 닭고기들을 포함해 양도 푸짐해서 다 먹으면 꽤나 든든했습니다.

농도는 물론 매점마다 다르겠지만 여기는 되직한 편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약간 삼계 죽은 걸쭉하면서도 농도가 묽지 않아야 맛있는데 각 잡고 보양하기 딱 좋은 죽 메뉴였습니다.

김가루도 뿌려져 있어 되게 고소했고 인삼도 되게 실해서 보양 제대로 했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말복이나 복날에도 맛과 영양 챙길 수 있는 삼계죽 좋을 것 같고

본죽은 배달이나 포장도 매장 가서 먹는 것보다 퀄리티가 크게 떨어지지 않는 편이라 좋습니다.

보양을 위한 죽이나 초북, 중복 때 갑작스럽게 한 끼 든든하게 챙기고 싶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