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호텔글로리 회기본점(차돌숙주볶음,얼음생맥,조니워커하이볼)

by 다남 블로그 2024. 4. 18.
반응형

오늘은 친한 동생이랑 술 마시다가 알게 된 경희대 안주 맛집이면서 핫한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텔글로리 회기본점

주소: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1길 9 2층 호텔글로리

영업시간: 매일 16:00~05:00시까지 영업

예약, 단체, 룸

경희대술집은 일요일인데도 모든 술집들이 손님들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호텔글로리도 2층인데도 손님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호텔글로리는 수유에서도 보고 여러 지점이 있는 건 알았는데 회기역에 있는 호텔글로리가 본점이었습니다. 가시는 길은 회기역 1번 출구에서 600m 정도 경희대 방향으로 가시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글로리는 입구에 배너로 메뉴들을 사진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호텔글로리는 데이트하는 손님들부터 단체로 놀러 온 학생들도 많았고 대학생들이 자주 오는 곳이다 보니 메뉴들이 가성비가 엄청납니다. 그리고 멋들어진 샹들리에 조명과 따뜻해 보이는 원목들이 아늑하면서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였습니다.

호텔글로리는 자리마다 배치되어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호텔 글로리 키오스는 단체 채팅이나 게임이나 신청곡 도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나온 물과 뻥튀기가 나왔습니다.

(차돌 숙주 볶음 14,900원)

저는 처음에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하려고 했지만 차돌 숙주 볶음 이거 메뉴 하나만 주문을 했는데도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할 양이라서 다른 건 주문을 못했습니다. 14,900원 밖에 안 하는 차돌 숙주 볶음이지만 그릇 크기부터가 정말 컸습니다. 불향 가득 풀풀 풍기는 차돌숙주볶음에 가쓰오부시도 양껏 올려있어서 냄새도 좋았습니다. 아삭아삭한 숙주가 숨이 많이 죽지 않아서 식감도 좋았고 고소한 차돌박이도 푸짐했습니다. 둘이서 먹을 때는 차돌숙주 볶음 하나만 시켜도 배부를 정도의 양입니다.

(조니워커 하이볼 7,500원,얼음생맥주 4,500원)

호텔글로리의 조니워커 하이볼입니다. 가격은 7,500원입니다. 호텔글로리의 조니워커 하이볼은 레몬이 올라가서 비주얼까지 좋았고 배불러서 안주를 못 먹겠을 때 상큼하고 부담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엄청 독하지도 않아서 기분 좋게 취하는 하이볼이었습니다. 호텔글로리의 얼음생맥은 가격은 4,500원이었고 생맥주는 깔끔하고 청량한 느낌이 좋았고 호텔글로리는 튀김요리 메뉴도 다양하니 간단하게 맥주 한잔할 때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이 차갑기 때문에 처음에 드실 때 천천히 드시는 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호텔글로리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좋아 친구들이랑 여럿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회기 술집호텔 글로리였습니다. 호텔글로리는 하이볼도 종류가 다양하고 단체석도 있어 단체모임하기도 좋아 보였고 가성비에 맛까지 있는 경희대 술집 호텔글로리 나중에 다양한 메뉴를 즐기러 재방문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