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배달의 민족 B마트(껍데기 밀키트 도드람 벌집 껍데기)2편

by 다남 블로그 2024. 4. 17.
반응형

배달의 민족 B마트 껍데기 밀키트 청정원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를 이어 도드람 벌집 껍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4.04.15 - [음식] - 배달의 민족 B마트(껍데기 밀키트 청정원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 1편

&

배달의 민족 B마트(껍데기 밀키트 청정원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1편

처음으로 배달의 민족 B마트를 이용해 봤습니다. B마트에 있는 껍데기 밀키트 청정원 안주야 양념벌집껍데기 160g(8,980원), 도드람 간장맛 벌집껍데기 130g(2,790원), 도드람 매운맛 벌집껍데기 130g(2,

danam.tistory.com

도드람 벌집 껍데기는 매운맛, 간장맛 이렇게 두 가지 맛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도드람 벌집껍데기는 청정원 안주야 양념 벌집껍데기처럼 냉동제품인데 유통기한이 2025.03.13으로 (주문한 날짜 2024.04.06일)로 청정원 안주야 양념 벌집껍데기보다 유통기한이 더 길었습니다.

도드람 양념껍데기는 포장뒤쪽에 조리방법과 해동방법이 적혀있는데 청정원 양념껍데기랑은 다르게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은 없었고 에어프라이기랑, 프라이팬 조리방법이 있었습니다. 저는 프라이팬 조리방법으로 한번 구워봤습니다.

도드람 벌집껍데기는 벌집모양의 칼집을 낸 껍데기 한 장이 들어있었는데 크기는 그리 크지 않고 성인남자 손바닥 만했습니다. 조리 설명서 대로 기름을 좀 두르고 매운맛다음으로 간장맛 이렇게 순서대로 구워봤는데 껍데기에 나오는 기름이 어느 정도 있어서 기름은 조금만 둘러도 될 것 같았습니다.

도드람 양념껍데기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간장맛과 매운 양념이 단짠맛에 두께도 두툼한 편이고 쫄깃한 식감도 제법 좋았고 돼지껍데기의 느끼함은 덜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 맛보다 매운맛이 더 맛있다고 느꼈고 아무래도 돼지껍데기의 느끼함을 매운맛이 더 잘 잡아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배달의 민족 B마트 기준 도드람 양념껍데기 130g에 2,790원인데 배달비가 3,000원이라 많이 주문해서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니 냉동실에 쟁여두고 하나씩 꺼내먹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아무튼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 괜찮을 것 같고 캠핑으로 야외에서 구워 먹어도 좋은 제품이었고 값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돼지껍데기 였습니다.

 

이번에 배달의 민족 B마트로 돼지껍데기밀키트 청정원 안주야 양념 벌집 껍데기, 도드람 양념 벌집 껍데기 두 개 다 가격에 비해 맛도 좋았고 원조 껍데기집 껍데기처럼 아주 고소하고 맛있지는 않았지만 웬만한 고깃집의 돼지껍데기 정도 맛은 충분히 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 제품 다 집에서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술 한잔 할때 간단한 안주로나 밥반찬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