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금별맥주 경희대점(토마토 해장 파스탕,모찌리도후)

by 다남 블로그 2024. 4. 19.
반응형

오늘은 안주가 맛있는 금별맥주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금별맥주 자주 갔었는데 저는 건대점에서 안주가 너무 맛있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 오랜만에 경희대에 갔는데 금별맥주가 경희대점도 있어서 경희대점을 방문해 봤습니다.

금별맥주 경희대점

주소: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1길 15

영업시간:매일 16:00~03:00&

라스트오더:02:15

-주말의 경우 유동적으로 연장영업합니다.

단체 이용 가능

금별맥주의 인테리어는 되게 독특하고 매장도 이쁩니다. 그리고 금별맥주 이름답게 간판이 반짝반짝해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금별맥주 경희대점은 크기가 협소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 날씨가 풀리는 요즘 방문하면 좋을 것 같고 조명도 샹들리에 조명이라서 매장이 더 이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간격도 너무 좁지 않아서 시끌시끌한 분위기 지만 얘기하는데 불편함은 크게 못 느꼈습니다.

금별맥주는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있는데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계산은 나갈 때 하면 되고 금별맥주는 메뉴도 한식, 양식, 일식 정말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안주로 파스타 면을 튀겨서 꿀과 설탕으로 코팅한 것 같은 게 나오는데 씹다 보면 약간 단맛이 올라와서 맛은 나쁘지 않다고 느꼈지만 너무 딱딱합니다. 이빨이 약하신 분은 조심히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빨이 약해서 별로였지만 같이 온 지인은 2차로 온 거라 배도 부르고 해서 맥주에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다고 합니다.

음료로 콜라를 주문을 했는데 살얼음이 잔뜩 낀 잔을 주십니다.

(토마토해장파스탕 22,000원)

금별맥주의 토마토해장파스타 22,000원입니다. 파스타를 탕으로 만들어서 국물도 넉넉히 있어 소주 마실 때 국물요리가 필요할 때 정말 좋은 메뉴였습니다. 금별맥주는 파스타 종류도 다양했는데 저희는 파스타도 먹고 싶고 국물도 필요해서 토마토 해장 파스탕을 주문했지만 다음에 금별맥주를 방문했을 때는 다른 파스타 종류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금별맥주 경희대점이 좋았던 것은 보통 키오스크에 메뉴 사진들하고 실제로 주문하고 나서 나온 메뉴들하고 비주얼이 다른 경우들이 많은데 금별맥주 경희대점은 키오스크 메뉴 사진하고 실제로 나온 메뉴 비주얼이 똑같아서 메뉴 하나하나에 신경 받는 느낌을 받아 좋았습니다.

(모찌리도후 8,900원)

추가로 주문한 모찌리도후 8,900원입니다. 두부 같은 비주얼의 모찌리도후는 치즈와 크림의 중간의 맛이고 밑에 꿀이 뿌려져 있는데 이 꿀과 같이 나온 무순과 와사비를 모찌리도후와 같이 한입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배부를 때 간단하면서도 깔끔한 안주가 필요할 때 주문하면 좋을 것 같은 메뉴였습니다.

금별맥주 경희대점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고 안주종류도 다양하고 안주도 맛있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이뻐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금별맥주 경희대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