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연꽃치 성신여대점(연어회,매콤나가사키짬뽕,양념버터밥)

by 다남 블로그 2024. 3. 14.
반응형

친한 형이랑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으면서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을 돌아다니다가 가격도 괜찮은 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연꽃치 성신여대점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0길 37-11 1층

매일 17:00~04:00/연중무휴

연꽃치 성신여대점은 데이트하기 좋은 느낌인 술집입니다.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니 근처에서 n차까지 술 마시면 가기 딱 좋은 술집입니다.

연꽃치 성신여대점은 들어가기 전 메뉴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연어 꼬치 탕 튀김 구이 샐러드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입장했습니다.

들어가기 전 딱 봐도 넓고 쾌적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름부터 느껴지지만 연어와 꼬치 전문 이자카야로 직접 잡아 숙성한 연어와 참숯 수제꼬치 전문이라는 것이 외관부터 느껴졌습니다.

평일 월요일 19:30에 방문했는데 월요일인데도 이미 테이블이 어느 정도 차 있었습니다.

평일인데도 계속 손님들 들어오고 연령층도 남녀노소 다양했습니다. 연어랑 꼬치 외에도 가벼운 샐러드 안주부터 탕, 볶음 등 식사대용으로도 든든한 안주까지 즐길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

매장 가운데 넓은 테이블도 있어서 데이트 아니어도 모임 장소로도 적합해 보였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인원을 여쭤주셨고 자리 안내해 주었습니다.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서 술 먹기 딱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무엇보다 정말로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리 착석 후 시원한 얼음물과 기본 찬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의자밑에 가방 및 옷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불편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안주로 나온 미역줄기와, 우거지나물, 게살 같은 게 짭조름하고 맛있어서 이거에 맥주 한잔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기본안주를 먹으며 테블릿으로 주문했습니다. 단품 외에도 세트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다양했습니다.

연어와 꼬치 외에도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디저트류 안주도 다양해서 그냥 다른 곳 옮겨가지 않고 여기에서 끝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연꽃 치는 아사히 생맥도 있고 맥주 말고도 술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외에도 사케 와인 하이볼 위스키 등 없는 것이 없어서 술을 즐겨 마시는 분들이나,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다 만족시킬 수 있는 성신여대 연꽃 치였습니다.

(연어회 반접시 16,900원)

연어회는 두툼하고 딱 봐도 신선해 보였습니다. 저희는 추가로 매콤나가사키짬뽕,모듬고로케,양념버터밥을 시켜서 반접시만 시켰는데 연어회가 두툼해서 그런지 적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직접 잡은 싱싱한 숙성 연어 하나도 안 비리고 쫀득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연어회 한 점에 와사비 올려서 간장에만 찍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매콤나가사키짬뽕 21,900원)

딱 봐도 매워 보이는 매콤 나가사키 짬뽕이었습니다.

안에 면도 들어있는데 직원분께서 꼭 먼저 드시라고 당부하셔서 면을 먹어봤는데 맛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안에 아주 구성진 오징어, 새우, 홍합 등등 해산물들이 엄청 푸짐하게 있었습니다.

(양념버터밥)

밥을 안 먹어서 주문한 양념버터밥입니다.

고소한 버터에 짭짤한 양념버터밥이라 입에 착착 붙고 다른 거 없이 밥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오레오아이스크림)

이건 서비스로 받은 오레오아이스크림입니다. 소주랑도 궁합이 좋습니다. 별 거 아닌데 맛있습니다.

연어를 메인으로 내세운 만큼 좋은 맛과 퀄리티, 무엇보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사장님의 서비스가 최고였던

성신여대 맛집 연꽃치 다른 안주 종류도 궁금해질 만큼 맛도 좋았습니다. 쾌적하고 깔끔한 매장이라 데이트하기 좋고 단체석 자리도 있어 모임이나 친구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