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임실순대국(순대국)

by 다남 블로그 2024. 4. 1.
반응형

오늘은 수유 순대국맛집 임실순대국 후기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가게인 것 같았습니다.

수유 임실순대국은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가 또 장점이었습니다. 체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국밥집을 꾸미고 고민하신 거 보면 얼마나 이 식당에 애착을 가지고 있는지 알 것 같은 수유 순대국 맛집 임실순대국입니다.

임실순대국

주소:서울 강북구 노해로 3길 59 1층

(수유역 화계역 사이 대한병원 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일단 임실순대국 들어가면, 순대국밥집의 그 특유의 꼬릿 한 냄새가 없이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수유순대국맛집 임실순대국 메뉴는 순대국 보통/특 그리고 순대국은 고기만/순대만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그냥 순대국을 시키면 그냥 고기랑 순대 다 같이 나오는 순대국입니다.곱창순대국도 있고 돼지곱창전골도 있습니다. 저는 소곱창전골보다 오히려 돼지곱창전골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나중에 돼지곱창전골도 먹으로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저는 원래 순대국 고기만을 먹는데 임실순대국의 순대는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 그냥 순대국 특으로 메뉴를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수유순대국맛집 임실순대국 사장님은 육수를 국내산 최상급 돼지 사골뼈와 소뼈로 12시간 이상 직접 푹 고아 우려낸다고 합니다.

드디어 나온 임실순대국특입니다.수유순대국맛집 임실순대국의 또 제일 특장점은 오수리감투가 정말 많이 들어있다는겁니다.수유순대국맛집 임실순대국은 오수리감투랑 고기 염통 순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임실순대국의 순대는 당면순대가 아니라 토종순대였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수리감투를 되게 좋아하는데 임실순대국의 순대국은오수리감투와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오수리감투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임실순대국의 순대국이 마음에 들었습니다.들깨,다데기,새우젓을 푹 넣어 수저로 국물을 저어주면 얼큰하면서도 고소하고 진짜 맛있는 임실순대국의 순대국 이었습니다.

임실순대국의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랑 깍두기도 순대국하고도 잘 어울리는 김치랑 깍두기였고 밑반찬이었지만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임실순대국은 소면과 부추를 주는 게 포인트였습니다. 밥말기 전에 소면을 먼저 어느 정도 먹고 밥과 함께 말아먹으면 10,000원으로 든든한 한 끼가 되었습니다.

임실순대국의 추가반찬 셀프대도 너무 깨끗했고 임실순대국의 깍두기랑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리필하게 되었습니다.순대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유순대국맛집 임실 순대국 꼭 한번 가서 드셔봤으면 좋겠습니다.화계역 수유역 순대국 맛집 임실순대국의 사장님은 정성으로 음식에 진심을 다하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꼭 장사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