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낙지왕궁 수유직영점(낙지(볶음)덮밥 정식)

by 다남 블로그 2024. 5. 6.
반응형

늦은 점심으로 뭐 먹을까 고민 중 매콤한 걸 먹고 싶어 져서 낙지볶음 먹으러 집 근처 낙지왕궁을 방문했습니다.

낙지왕궁 수유직영점

주소:서울 강북구 덕릉로 24길 6 1층 낙지왕궁

영업시간:매일 10:30~21:30

번호:02-980-0777

수유 낙지 볶음 맛집 낙지왕궁은 수유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생긴 지 몇 년 된 곳인데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친구랑 점심으로 낙지볶음 먹으러 자주 방문했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한 곳입니다.

가게 앞에는 웨이팅 하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낙지왕궁 메뉴판)

낙지왕궁 메뉴판 입니다.저희는 낙지(볶음) 덮밥정식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덮밥정식을 먹을까 그냥 덮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낙지(볶음) 덮밥은(미역국 or냉국/야채샐러드/순두부/콩나물) 낙지(볶음) 덮밥정식은(도토리묵사발/감자전/콩나물/단호박샐러드/야채샐러드/순두부)로 낙지(볶음) 덮밥에는 없는 도토리묵사발, 감자전, 단호박샐러드가 정식에는 나오는데 가격차이도 2,000원 밖에 안 나서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월요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직장인들이나 점심식사 하러 오신 손님분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낙지왕궁은 가게도 넓고 테이블도 많은 편이었습니다.

먼저 나온 순두부, 야채샐러드, 콩나물, 도토리묵사발, 단호박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낙지덮밥집이나 매콤한 걸 먹을 때 저 시원한 도토리묵 사발이랑 입안의 매움을 잡아주는 저 순두부가 너무 좋습니다.

드디어 나온 낙지덮밥입니다.

딱 봐도 매콤해 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낙지볶음은 도톰한 낙지가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낙지는 따로따로 안 나오고 2인 거 한 번에 나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밥에는 김가루가 올라가 있고, 낙지볶음을 비벼먹기 좋은 큰 그릇에 담아 나왔습니다.

콩나물과 낙지볶음을 밥에 함께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불맛이 나는 낙지볶음은 매콤한데 자꾸 먹게 되는 맛이고 보통맛인데도 생각보다 매웠는데 매울 때마다 같이 나온 밑반찬들을 한입씩 먹으니 어느 정도 매콤함을 잡아줘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맵기는 제 기준 맛있게 매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최대의 매운맛 수준이었고 매운 거 잘 먹는 사람들은 그냥 맛있게 매콤한 수준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낙지덮밥을 먹다 보니 중간에 나온 감자전입니다. 이 감자전이 정말 맛있습니다. 얇고 쫀득하면서 낙지볶음과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낙지볶음이 양이 많아서 그냥 덮밥으로 주문할걸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감자전이 정말 맛있어서 정식으로 주문하기를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은 남자 1명 여자 1명이 먹었는데 조금 남겼습니다.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매콤한 게 먹고 싶을 때나 점심식사 하기 좋은 수유 낙지볶음 맛집 낙지왕궁입니다.

어린이돈가스도 팔아서 아이랑 함께 오기에도 괜찮을 것 같은 맛집입니다.

반응형